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견적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게시판이나 메일로 보내주시면,
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제목 견적 문의 양식
작성자 shlogistics
작성일자 2020-08-11
조회수 485
반갑습니다.
 
상담을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견적 문의 사항 안내입니다.

하단 첨부파일 작성하셔서 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.

 
01. 상호명 (쇼핑몰명) :
02. 쇼핑몰 URL :
03. 현 이용 창고 평수 or 상시 보관량 : 파레트, 선반랙 수량
04. 판매 아이템 :
05. 일/월 평균 입고 상품 수량 : 입고 평균 PCS or 박스 수량(박스 사이즈 기재), 파레트 수량, 상품 보관시 보관형태(파레트, 선반랙)
06. 일/월 평균 출고 상품 수량 :
07. 일/월 평균 출고 송장 수량 : 1년 연간 자료를 주셔도 좋습니다.(시즌, 비시즌 참고용) 단포장 및 합포장 현황 정보
08. 총 재고 및 SKU(종수) :
09. 주요 운영마켓 및 판매처 :
10. 성수기, 비성수기 기간 및 현황 :
11. 한시적 최대물량(송장기준) :
12. 제품 규격 : 입고 카톤박스 규격, 상품 규격 등
13. 바코드 사용 유무 :
14. 입고 형태 : 컨테이너 입고, 파레트 입고, 박스 입고 등 입고 방식
15. 제품 형태 : 벌크 입고, 인박스에 포장되어 입고, OPP포장 입고 등 제품 인포장 형태
16. 발송 방식 : 주로 B2B or B2C, 부가 기타작업 여부(최대한 상세히)
17. 포장 형태 : 재포장 여부, 완충방법(에어캡,에어캡봉투,종이완충 등), 박스 패킹 방법 등 최대한 상세히
18. 반품 관리 :
19. 현재 어려운 점 및 요청 사항 : 자유롭게 기재 부탁드립니다
20. 담당자 성함 및 연락처 :
 
아래의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회신드리겠습니다.
shgls@sh-beacon.com
 
감사합니다.
 
 
물류는 저희가 전부 다 해드릴게요
ONE-STOP SERVICE SYSTEM
다운로드수 35
첨부파일
2021_물류정보_요청서_(주)에스에이치_.xlsx